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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테일러메이드 무상 AS 기준 및 비용, 보증기간 안내

by obgolfer 2023. 12. 9.

 

 

 

 

 

 

 

최근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판매수량이 증가하면서 관련된 AS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sim, sim2, 스텔스 시리즈의 무상 AS 기준 및 비용, 보증 기간 등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골프클럽은 본인 과실 유무에 따라 유상, 무상 AS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발송 전에 참고하세요.

 

테일러메이드 유/무상 AS 안내
테일러메이드 AS 안내

 

 

목차

테일러메이드 AS 정책

테일러메이드 보증기간 및 무상 AS 기준 

AS 관련 주요 안내

클럽 부위별 AS 유/무상 

 

 

 

 

 

테일러메이드 AS 정책

접수 방법은 택배접수만 가능하며 편의점 택배는 반송처리되오니,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AS센터에 직접 방문 접수가 가능하나 테일러메이드는 불가합니다.

 

[테일러메이드 AS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289길 5 삼영빌딩 1층 02-6410-8050

 AS 접수에는 필수로 최초 출고상태 그대로 클럽의 (헤드+샤프트) 전체를 모두 보내주셔야만 AS 접수 가능합니다. 그립 교체한건 상관이 없으나 피팅을 한 흔적이 있을 경우 AS는 불가합니다.

 

 

 

 

골프채 택배 접수 방법 및 비용 안내(마켓 배송)

골프채를 중고로 거래하거나 AS를 맞길 때 택배를 이용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시중의 일반 택배사에서는 고가의 장비 분실 및 파손의 이유를 들어 골프클럽의 택배 취급을 꺼려하거나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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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메이드 클럽 사진 모음1테일러메이드 클럽 사진 2
테일러메이드 클럽 모음 사진

 

테일러메이드 보증기간 및  무상 AS 기준

테일러메이드의 품질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기간은 제품의 출고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원칙으로 하며, 이를 위하여 영수증, 보증서 제시 및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음을 사전 안내하여 드립니다.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함.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제품의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출고일을 기준으로 함.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이내이면서,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제품 목적에 따른 통상적인 용도로 사용한 경우로서 제품 하자에 해당하고 수선 가능하다고 판정한 경우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유상수리: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과실에 대해서는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수선 가능하다고 판정한 제품에 한하여 유상수리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아래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정하는 경우에는 유상수리로 진행되며, 이 경우 서비스 요금이 부가됩니다.
-제품 자체의 하자 외에 천재지변, 화재, 홍수 등 불가항력에 의한 파손,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제품 목적에 따른 통상적인 용도 이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기타 소비자의 제품 사용상의 문제로 인한 파손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서비스센터 또는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지정한 업체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한 경우
-제품 이상의 원인이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부주의고의과실 등 외부 충격이나 소비자의 책임 등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제품의 구매영수증이 없거나 제품에 대한 테일러메이드코리아의 출고내역, 구입내역 등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클럽에 정품인증 시리얼 라벨이 훼손되거나 부착되어 있지 않는 경우

 

심2 시리즈 사진
심2 시리즈 사진

 

AS 관련 주요 안내

-품질보증기간 만료되어 유상으로 부품 교체 진행한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하여는 A/S 접수입고일로부터 1년간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골프 클럽 A/S접수입고 시는 반드시 파손된 모든 부속을 포함하여, 최초 출고 상태 그대로 클럽 전부(헤드와 샤프트 포함하며, 단 소모품인 그립은 제외)를 보내주셔야 A/S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접수입고하기 위한 택배비용은 고객의 부담입니다. 

-A/S로 클럽부품 교체 진행 시(헤드, 샤프트) 정품라벨은 제거되고, A/S라벨이 부착됩니다

-원칙적으로 같은 제품(동일 스펙) 내에서 A/S를 제공합니다. 만일 고객께서 다른 스펙의 제품으로의 교환/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가 되며, 그 외 나머지 사항은 본 A/S정책(교체 부품의 반납, A/S라벨 부착 등)이 적용됩니다.
-A/S 진행과 관련하여, 필요한 모든 테스트자료는 당사 또는 당사가 지정한 업체에 의한 테스트 결과만을 인정합니다.
-당사의 부품보유 기간은 제품 런칭 시점부터 3년이며, 3년이 경과된 제품은 수리불가 될 수 있습니다.(2023년 기준으로 2021년 출시한 Sim 드라이버 상품군의 부품을 보유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서비스센터 또는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지정한 업체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한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 내라고 하더라도 정상적인 A/S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클럽 사진 1테일러메이드 클럽 사진 2
테일러메이드 클럽 사진

 

클럽 AS 부위별 유/무상 구분

 

 아래 항목은 부위별, 증상별 구분하였지만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 고의 파손이라고 의심되는 경우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수리가 되는 점을 참고하세요.  외부에서 피팅 작업 흔적이 있는 제품은 유상/무상에 상관없이 수리 불가합니다.

 헤드의 헤저드 유실 시에는 해저드 유실 확인증을 동봉해야 합니다. 

AS 구분 증상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
헤드 페이스 헤드 함몰 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헤드 크랙 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무상 수리 유상 수리
카본 페이스 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우레탄 균열 또는 노화
헤드 페이스 외 (헤드 크라운, 솔, 토우 등) 함몰 유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크랙 유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스크래치 유상 수리 유상 수리
도색 불량 유상/무상 헤드 교환 유상 헤드 교환
헤드 내 Rattle 무상 수리 유상 수리
헤드 외 부착물 이탈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퍼터 헤드 페이스 함몰 유상 수리 유상 수리
샤프트 팁(넥 연결 부위로부터 10 CM 이내) 절단 무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미드(넥 연결 부위로부터 10 CM 초과부분부터 그립 부분까지) 절단 유상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버트(그립 부분) 절단 유상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스크래치 유상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소리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균열 유상/무상 샤프트 교환 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수리/유상 샤프트 교환 유상 수리/유상 샤프트 교환
그립 마모 유상 그립 교환 유상 그립 교환
파손 유상 그립 교환 유상 그립 교환
접합부위 Shaft loos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움직임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이상으로 테일러메이드 AS 수리 비용, 보증기간 및 유상, 무상의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3~4년간 판매량이 많으며 스텔스의 경우 카본페이스는 내구력이 약하다는 이유로 AS가 자주 발생한 것은 사실입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테일러메이드 무상 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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